이거 좋더라

가평 빠지&풀파티 즐기는 클럽비발디 게스트하우스 이용기 내돈내산

HI 케빈 2023. 8. 8. 16:25

안녕하세요. 나 홀로 집에, 케빈입니다.
올해까지는 멀리 여행나갈 처지는 안되는지라, 집에서 가장 가까이에서 여름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가평 빠지를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빠지만 즐기기에는 저녁시간이 허전하니 밤에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분명 있지 않을까? 싶어서 알아봤더니 [클럽비발디]라는 곳에서 빠지, 풀파티에 바베큐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있더라고요! 최근에는 풍자님이 방문해서 광고도 했던데 ㅎㅎ 그리고 저는 여기를 지난 주 금~토 1박 2일로 이용하고 왔고요. 참고하실 부분 하나하나 첨부터 끝까지 한 번 설명해드릴게요!


01. 클럽비발디, 가장 중요한 가격

출처 : 클럽비발디 홈페이지

빠지를 하는 곳이 한두곳도 아니고 가평 청평일대는 모두 여름이면 빠지 수상 레저를 즐기는 곳이죠? 그러니 나에게 맞게 가격은 합리적인지 확인하는게 중요할거에요. 옛날에는 1박을 하는 경우 근처 마트에서 장을 봐서 찾아갔는데 요즘은 아예 패키지에 바베큐가 포함이더라고요? 그리고 클럽비발디는 주말에만 풀파티를 열기 때문에 금토가격이 다른날에 비해서 비싼편입니다. (그래도 금요일이 손님이 몰리지 않아서 더 저렴해요. 제가 갔던 금요일에는 많아봐야 70~100명 정도였던거 같은데, 토요일에는 800명이 온다더라고요. 그 정도면 제대로 빠지는 즐길 수 있을지..)
 

02. 클럽비발디, 숙박

클럽비발디 카라반동 왼쪽으로는 화장실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샤워장이 있음.
게스트 하우스

요즘 빠지를 하는 곳이 모두 그렇듯, 숙박도 함께 하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빠지랑 패키지라고 하더라도 방심해서는 안되는게 지도를 찾아보면 가평 빠지를 즐긴곳과 상당히 먼 거리에 펜션이 위치해있는 곳도 많습니다. 20분 거리도 있더라고요. 이 부분을 잘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클럽비발디에는 펜션/카라반/게스트하우스가 있었습니다.
펜션이랑 카라반은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그 곳에서 친해진 아이들의 말을 들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펜션 : 펜션은 여타 다른 펜션과 똑같다. 자유롭고, 넓고, 깨끗하다. 샴푸/바디워시 구비되어 있으나 린스는 없어요.
  • 카라반 : 실내는 깨끗하긴 하지만 샤워장도 화장실도 없다. 외부 샤워장과 화장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다. (그런데 외부 화장실을 사용해 봤을때 벌레가 좀... 나타나더라고요. 게다가 샤워장은 문이 아니라 커튼 하나로 되어 있어서 좀 안전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만약 여성분들이고 인원이 많다면 펜션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게스트하우스 : 실내 깨끗, 인원에 따라서 방 사이즈 달라지며 가급적 친구들끼리만 1개의 방을 사용하게 해주더라고요. 저도 친구와 단 둘이서 사용했습니다. 각 층마다 화장실/샤워실이 있고 화장실에도 샤워기가 3개라 일행들끼리 한번에 씻을 수 있습니다. 역시나 샴푸/바디워시 구비되어 있으나 린스는 없어요. BUT 남자 건물 여자 건물이 나뉘어 있지 않습니다! 제가 사용했던 날엔 1층에는 5인의 남자팀이 있었고, 2층에는 4인의 혼성팀, 2인/3인의 여성팀이 방을 사용했어요.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03. 클럽비발디, 빠지

클럽비발디에서는 홈페이지에서 국대 빠지 중 놀이기구를 최대 보유하고 있다고 광고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놀이기구는 30개 입니다. 그런데 저 모든걸 진행하지는 않더라고요. 물론 30개를 한번에 운영하려면 모터보트를 30대를 돌려야 하는데 말이 안되겠죠? 시간당 돌아가면서 진행하는데, 돌아가는것도 다 하지 않고.. 몇개만 해요 몇개만.  그리고 제트보트는 팔찌가 있어야만 탈 수 있고, 빠지 기구 중에서 플라잉피쉬라고 날아가는거 있죠? 그건 따로 추가금을 받고 진행합니다. 위에 올려놓은 가격표를 보시면 저 가격표마다 주는 팔찌가 다른데 저 팔찌를 확인하고 나서 태워줘요.
 

04. 클럽비발디, 무제한바베큐

당일치기가 아니라면 대부분이 이 무제한 바베큐를 이용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빠지를 방문하는 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진짜 전쟁이에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각종 야채들은 저렇게 준비해주고 1인씩 가져가게 하고 접시도 예약자 이름_예약자 인원에 따라서 갯수를 나눠놓습니다.(이름 써져 있고, 들고가라고 호명합니다.) 그리고 고기/술/밥/국 등등 셀프로 다 옮겨가야 하기 때문에 정말 처음에는 정신이 없죠. 덕분에 고기 샹들리에랑 최대한 가까이 앉으시는게 좋습니다.
++) 아 토치 주면서 불 피우라고 하는데 토치 사용할 줄 모르는 분들은 당황하실수도... 토치는 라이터도 있어야 하더라고요...? 저희는 다 빌림... ㅠㅠㅠㅠ 라이터 있으면.. 챙겨가세요..


 

04. 클럽비발디, 풀파티

클럽비발디를 찾은 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기대하고 있는 부분이 이 버블 풀파티라고 생각하는데요ㅎㅎ 버블에서는 퐁퐁?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재밌어요! 재밌긴한데 상당히 빨리 끝납니다. 클럽비발디 주변을 보면 일반 민가 주택이 있던데 그 사람들이랑 시끄럽게 하지 말라고 합의된건지 10시쯤인가? 다 끝나버리더라고요. 수영장에서 놀 수는 있는데 더이상 신나는 EDM을 틀어주지는 않아요. 버블도 없고요. 시작은 8시쯤 진행되니 음식을 다 먹었다면 최대한 빨리!!! 풀파티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바베큐를 180분 무제한 즐길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풀파티도 그 시간에 포함이었어요!!
 


Q.추가적으로 필요한 금액은 없을까?

추가금액 당연히 있습니다. 일행이 몇명이든 빠지 입장료를 3만원을 받습니다. 10명이어도 3만원, 2명이어도 3만원이에요. 그리고 펜션/카라반/게스트하우스 모두 10만원의 보증금이 있습니다. 보증금 차감에 대해서는 위의 사진을 읽어보세요! (일단 깨끗하게 사용하면 보증금은 다 무사히 돌려준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보증금 10만원은 계좌이체가 불가능해서 꼭 반드시 현금을 보유하고 가셔야해요. 물론 현금을 챙기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ATM기가 있기는 한데 ATM이 너무 열일해서 정신이 나간건지 돈 뽑으려면 진짜 오래걸립니다. 화면도 잘 안넘어가요. 게다가 사람들이 줄서있고요. 속터질일 없게 꼭 10만원은 현금으로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당일치기를 하는 분들은 사물함을 사용해야한다는 분들이 계실탠데 사물함 사용은 2천원이고 500원짜리 4개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탈의실에는 고데기/드라이기 준비되어있어요!(빗은 없습니다.)
 

Q.좋았던 점과 불편했던 점은?

이렇게 생긴 컨데이너  >> 오른쪽으로 인포메이션 있어요. 여기서 빠지 팔찌 주니까 꼭 들려야 합니다.

일단 놀러간거니까 좋았죠! 다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좀 소리치는 경우도 있는데 그건 모두 안전과 관련된 부분이라 강하게 말씀하시는거고 기본적으로 굉장히 친절합니다. 친절이 베이스로 깔려있어요. 제가 미끄러져서 물에 빠진적이 있는데 2분이 달려와서 건져주셨고, 그 이후로 눈만 마주치면 괜찮냐고 계속 물어봐주셨어요 ㅋㅋㅋ
 
다만 불편했던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더운거야 자연이 하는 일인데 뭐 어쩌겠어요. 차치하고도 처음 도착해서가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주차는 어디에 해야하는지 찾느라 한 번 카라반쪽으로 잘못들어가서 빠져나왔고요. 이후 주차를 하고도(게스트 하우스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었습니다.) 인포메이션이 어딘지 몰라서 짐을 들고 한참을 돌아다녔어요.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면 쭉가라/쭉가서 꺽어라 하시는데 뭐 어디까지 가다가 꺽으라는건지.. 처음 15분동안 더운 상황에서 이정표도 딱히 없고 길을 헤매니 그 부분은 너무 기분이 안좋더라고요. 뭔가 저라면 사람들이 물어보는게 귀찮아서라도 "인포는 이쪽입니다.->" 하면서 표시를 해둘거같다는 느낌?? 그 부분이 너무 기분나빠서 처음에는 다시는 안온다!! 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다음에 다시오게 되면 이제는 길을 아니까 수월하게 찾을거니 문제 없겠지만 말이에요ㅎㅎㅎ
 
이 부분 빼고는 다 문제 없고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인포메이션 찾으려면 다들 카라반동을 찾으세요!  카라반동 왼쪽 앞을 보면 2층짜리 컨테이너가 보이는데 그 컨테이너 아래에 인포메이션이 있습니다.
 


자 이렇게 가평 빠지, 클럽비발디 후기 하나 하나 정리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가평 빠지를 찾는 분들, 클럽비발디를 이용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