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좋더라

다이소 다목적 세정제 성능 효과, 삼겹살 파티 기름때 제거로 보여드릴게요.

HI 케빈 2025. 1. 18. 14:16

 
저는 많은것을 다이소에서 구매합니다. 아주 옛날에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좀 질이 떨어졌(?)는데 지금은 다이소 제품의 퀄리티도 너무 좋아져서 약간 이마트 노브랜드 같은 느낌입니다. 잘만 찾아보면 진짜 몇만원 하는 제품들과 비교해서 성능도 뒤지지 않으면서 가격은 미친듯이 저렴한 효자템도 발견할 수 있구요!
 
그리고 제가 그 중에서 엄청나게 사랑하는  다이소 청소용품 아이템! 바로 2000원짜리 다목적 세정제입니다!

 
요렇게 생겻어요. PB-1 세정제가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모델인데 패키지가 바뀐것 같아요. (저는 이 세정제를 벌써 한 4통?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전보다 좋아진건 오렌지 향이 난다는거..? 이전에는 청소할 때 냄새때문에 좀 힘들었거든요
근데 진짜 세정제 뭐 쓸지 고민하는 분들 비싼거 고민하지말고 다이소 달려가서 이거 사세요.

다목적 세정제

판매처 : 다이소
가격 : 2000원
용도 : 세정제_일반용(오븐, 렌지후드, 욕실, 변기, 카페트, 세탁조, 배수관, 건물바닥, 가구, 기타표면  세정용) 
 
어린아이들이 함부로 사용하다가 다치지 않도록 on/off로 입구를 조정해놓을 수 있습니다! 

 
물논 그래도 용도가 세정제인 만큼 눈이나 피부에 접촉되지 않도록 조심조심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근데 저는 청소하다 손에 뭍은 적 엄청나게 많은데 그냥 물로 씻으니 괜찮았어요(당연한거죠? 이게 뭐 산성도 아니고 피부를 녹일 일은 없으니까 ㅎㅎㅎ 먹거나 눈에 들어가지만 않으면 뭐...)
 
여하튼 제가 이 다이소 2000원짜리 다목적 세정제의 파워를 보여드리려고 포스팅을 벼르고 있다가, 어제 저희집에서 친구들이 놀러와서 고기굽고 파티를 벌였는데 덕분에 뭐 이상한 것도 쏟고!! 인덕션은 기름이 기름이~~~  

짠 어느 누군가가 뭔가를 흘리고, 하루가 지나면서 보일러 덕분에 증발(?)은 했지만 뭔가 자국이 남아 있는 모습입니다. 다목적 세정제를 착착 뿌려줍시다.

뿌리고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게 효과는 더 좋을 수도 있는데 저는 성격이 급해성... 10초 정도면 많이 기다려준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휴지, 키친타올, 물티슈, 걸레 등등 닦을만한걸로 샤샥 닦아주면 바로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어머 너무 잘 지워지는걸로 포스팅을 한것 같다구요? 그럼 기름이 오일오일한 인덕션을 닦아보겠습니다.

 

어제 배 터지는줄 알았는데 인덕션만 봐도 즐겁고 배불렀을거 느낌이 들죠? 다목적 세정제를 역시나 챡챡 뿌려줍니다. 발사 발사!!!!
너무 많이 뿌린다 싶은 분들 있을 수 있는데 어우 깨끗해지고 좋지여 뭐

역시나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 저는 빨리 치우고 약속때문에 나가봐야해서 기다림은 사치입니다. 티슈, 물티슈, 키친타올, 행주 등등 닦을 수 있는 무언가로 닦아줍니다. 저는 오일오일한 행주를 빨기 귀찮으니까 휴지로 닦았습니다.(환경파괴범..?) 역시나 잘 닦입니다. 기가막힙니다. 제가 이래서 이 다이소의 다목적 세정제를 끊을 수 없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집을 다 닦을 수 있습니다.

 
닦아준 뒤 손가락으로 박박 문질러서 확인해 봤습니다. 뽀득뽀득하고 손가락에 남는 것도 없군요. 신혼집 살림 차린 친구부부가 집들이 선물로 기름때 제거제 사달라고 했는데 그거 한통에 25000원짜리던데, 이거 한번 써보고 그거 사달라고 해라. 아님 다른거 사주겠다 했더니 몇일 뒤에 다른거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 이거 쩐다니까.

 
급히 닦아도 뽀득뽀득해진 인덕션 모습으로 마무리. 근데 원래 인덕션이 쓰다보면 이렇게 스크레치가 생기나요? 아님 제가 잘못쓰고 있는것...? 아시는 분 있다면 정답을 댓글로 알랴줘..
 
여하튼 살림 하고 있는 분들, 다이소는 가격싼 꿀템들이 많답니다. 하핳 화이팅